본문 바로가기
Operating System/MAC OS

[MAC M1] 실리콘 맥북 프로 LoL (리그오브레전드) 설치 및 실행 해보기

by 근육곰돌이 2021. 1. 19.
728x90

 

안녕하세요. 곰돌이입니다.

요즘 M1 맥북을 산 뒤로 계속해서 실험을 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M1 MAC에 LOL게임을 실행해보고 게임 시 문제가 없는지 한번 확인 해볼게요.

필자의 티어는 실버의 원딜 유저라... CS먹는거 까지만 중요해서 그것만 좀 볼게요 ㅋㅋ

 

먼저 MAC LOL를 설치 해봅시다.

 

1. 설치 패키지 다운로드

download.kr.riotgames.com/league/mac

 

다운로드 라이엇게임즈

 

download.kr.riotgames.com

 

2. 설치 후 로그인

 

3. 실행 후 다운로드

 

4. 사용자 방 만들어서 게임 실행

실제 게임을 해보니 약 2년전 인텔맥으로 했을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인텔 맥북 당시 게임만 하면 펜소리가 너무 심해서 게임을 하지 못할 정도 였습니다.

그런데, M1 맥북프로는 와.... FPS:100~130 사이로 왔다갔다 하면서 소음도 전혀 없고 CS먹는데도 문제가 없네요. 게임 너무 부드럽네요..!!

다만 창모드일때 가끔 마우스의 위치가 변경되는 이슈가 조금 제외하고는 맥에서도 게임을 어느 정도는 가능할거 같아요!!! 후 (전에는 엄두도 못냈어요)

애플이 진짜 이번에 혁신이라고 불릴 만큼 좋네요.. (글보다 더 놀랬습니다.)

 

물론 필자는 실버라 즐겜러라 구동만 되도 좋아서 이렇게 썻지만, 

실제 롤을 즐겨 하시는분이라면 윈도우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추가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시간될때 확인 해드릴게용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