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도전

[Udemy] 유데미 강사 챌린지

by 근육곰돌이 2024. 3. 26.
728x90

해당 글은 광고성 글은 아닙니다. 
제가 직접 강사 플랫폼을 제작 해볼까하여 도전하는 일지를 한번 써보자. 하여 시작되었습니다.

 

https://udemy.wjtb.co.kr/event/id/240

 

 

📣 강사되기 챌린지 4기

Section 4 강의 검토 심사 시, 필요한 절차 안내

udemy.wjtb.co.kr

 

요즘 Udemy에서 IT관련 강의를 듣던 도중, 우연한 광고로 강사챌린지를 접하였습니다.
마음 한구석에 있던 저의 생각이 한번 도전해볼까 하는 불씨를 지폈네요. ㅋㅋ

 

웅진씽크빅 x Udemy가 콜라보하여 강의를 지원하는거 같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간단하게만 소개하자면 Basic 프로그램과 Plus프로그램 두가지로 분류되었습니다.

Basic 프로그램은 3개월동안 천천히 강의제작을 하며 슬라이드 구성 및 영상 만들기와 같은 콘텐츠 제작에 무게를 준거 같습니다.
Plus 프로그램은 보다 전문적으로 영상기술이 아닌 강의에 대한 기획과 청취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기술된거 같네요. 

 

이중 저는 좀더 기획력있는 강의를 만들고 싶어서 Plus 프로그램을 신청했습니다.

해당 Plus프로그램은 일정기간 후 수강생을 선발하여 진행하더군요.. 쉽지않겠습니다. ^^;;

반면에 Basic프로그램은 신청한 모두가 가능해보입니다.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구요.!!
해당 프로그램이 아니더라도 저는 IT 생활 기록은 또 다른 방면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사는자에게 복이 오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