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디저트

[솔직 리뷰] 오뚜기 광천김라면 궁금하여 먹어보았습니다. ㅎ

by 근육곰돌이 2018. 12. 27.
728x90

오뚜기) 광천김라면 먹어본 찹찹 후기



안녕하세요 곰돌이에요 ㅎ

제가 컵라면 리뷰를 하게 될줄이야 ㅎㅎ

ㅎㅎㅎ

저녁에 너무 배가 고파서, 

편의점을 기웃기웃 거리다가

라면에서 특이한 라면을 하나 발견하여


이렇게 리뷰까지 쓰게 되었습니다 ㅎ


겉보기에는 온통 김이 많은거 같은 그런 디자인이네요 ㅋ

먼가 김색으로 인해 이끌려서 사게된거 같아요 ㅋ


스프류에 사각김이 인상적이네요 ㅎ

일본 라멘이 생각나게 하는 김이네요 ㅎ


컵라면을 열어보니, 

스프와 사각김봉지가 하나 들어있네요 ㅎㅎ

저도 컵라면 많이 먹어봤지만 신기하네요 ㅎ


사각김이 살아있어요 ㅎㅎㅎ

오~~ 근데 이거 어떻게 요리를 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뭐지 ??


하면서 이리저리 보다보니, 

컵라면 옆에 레시피가 있다라구요 ㅎㅎ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물을 넣고

기다렸다가 익을때 넣어서 저어 먹도록 되어 있네요 ㅎ~!


하지만 전 김을 싸서 먹는걸로 할꼐요 ㅎ

왜냐? 취향은 내맘이니까요 ㅎㅎ


ㅎㅎ


끓여보도록 할게요 ㅎ


오~~ 그냥 라면에 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먼가 사실 기대를 하고 사긴했는데

컵라면에 너무 많은 기대를 했나봐요 ㅎㅎ

그냥 컵라면에 김이 있는 정도에요 ㅎㅎ


생각보다 특색이 있거나 그렇지는 않았어요 ㅎ


라면의 맛은? 그냥~~ 라면~~ 맛이에요 ㅎ

으흠.. 비교군이 있다면,,, 으흠...

없어요 ㅠㅠ 진짜 평범한 라면 맛이네요 흑 ㅠㅠ




아무튼 전 이미 구매하였으니 잘먹겠습니다. 


솔직한 저의 후기로는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ㅎ


좋아하시는 라면에 김을 싸서 먹으면 

그게 더 맛있을꺼 같네요 ㅎㅎ



맛없다는 표현은 아닙니다. 라면은 모두 맛있져 ㅎㅎ 

특색이 딱이 있지않는게 가장 큰 총평입니다. ㅎ



이상 너무 배고파서 야식먹은 곰돌이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ㅎ


추위야 물러나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