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요리

[직접요리해본 리뷰] CJ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 자취생 한끼식사 뚝딱

by 근육곰돌이 2019. 1. 3.
728x90

[요리 리뷰] CJ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 (간편 식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곰돌이입니당 ㅎ


개인적으로 바쁜생활을 하다보니, 

포스팅을 오랜만에 쓰게 되었네요 ㅎ


오늘은 지인의 추천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을 먹어보았어요 ㅎ


깍두기?? 라고 무시하시면 안되요 ㅎㅎ

지인말대로라면 완전 존맛탱 이라고 하네요 ㅎ


직접 요리해보러 가시죠 고고


큰봉지 하나에 2인분이라고 되어 있네요~

안에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참 한개의 가격은 약 6,000원 정도 하네요 ㅎ

2인분이니, 한끼에 3,000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요 ㅎ



뒷면에는 조리법이 적혀 있네요 ㅎㅎ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간단하게 만들수 있게 되어 있네요 ㅎ


배고프니 얼른 개봉 해볼게요 ㅎㅎ


오 개봉하니, 

2인분답게? 1인분 단위로 2개 봉지가 있네요 ㅎ

깍두기 볶음밥와 김고명이 구비되어 있네요 ㅎ

볶음밥이 이미 되어 있네요 ㅎ


그냥 데우면 요리가 완성 될거 같네요 ㅎㅎ


얼른 해보죠 ㅋ




냉동상태로 프라이팬에 투아~!

안에 보시면 깍두기도 꽤 마니 들어있어요 ㅎ

깍두기가 식감을 좀더 살려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



데운지 3분? ㅎㅎ 정도 흘렀던거 같아요

뭐 다된거 같네요 


참 쉽네요 ㅎㅎ

라면보다 조리법이 쉬워요 ㅎㅎ



저는 먼가 플레이팅? 이 아쉬워서 스크램블 에그도 같이 

볶음밥에 넣어 먹기로 했어요 ㅎㅎ


계란 훠이훠이~



다된 볶음밥에 김고명을 뿌려주면 끝~!

오 맛있겠어요~!! 

배고파..ㅠㅠ



저는 배고픔을 잠깐 참고, 

좀전에 만든 스크램블에그를 같이 넣어서

비벼주었어요 ㅎㅎ


맛있겠죠? ㅎㅎㅎ

넘나 기대되는 맛이에요 ㅎㅎㅎ



나머지 집에 있는 반찬과 같이 한끼 뚝딱 했습니다. ㅎㅎ

후 맛있어요 ㅎㅎ




깍두기 볶음밥 먹어본 느낌은

솔직히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냉동이라 음식이 무색할 정도 

깍두기 식감과 적절한 볶음밥의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이거 진짜 맛있네요 ㅎㅎ

완전 강추 드려요~!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 깍두기 볶음밥이에요 ㅎ


CJ 음식 역시나 역시... 였어요 ㅎ

와 꼭 한번 드셔보세요~!




다음엔 다른 또 요리로 리뷰 해드릴께요 ㅎ

저는 쉬운 요리 위주로 할꺼에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ㅎㅎ

아디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