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속초 맛집/3대천왕 맛집] 황가네찜 (생선모듬, 가오리, 대구뽈찜) in 속초

by 근육곰돌이 2018. 11. 26.
728x90

속초 맛집 / 3대천왕 맛집 : 황가네찜 (이 맛에 줄서서 먹지..)



안녕하세요~ㅎㅎ 곰돌이에요~ 

오늘은 지난번 다녀온 속초에서 잊을수 없었던 JMT 맛집을 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고 해요.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진짜.. 간단하게라도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한 맛집 of 맛집이에요.

여기는 3대천왕에서 소개된 이후로 더욱더 먹기 힘들다죠..


아무튼 생선찜 먹어봅시다~


황가네찜

영업시간

<매일 10: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입구컷.. ㅋ) 오른쪽 뒷편에는 주차장도 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게 되어 있어요 ㅎㅎ


메뉴는 위의 사진처럼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여기서 우리는 가오리찜 (소)를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여기가 워낙에 밥도둑이라는 소문이 많아서 그말을 믿어보기로 ㅎㅎ 


대망의 가오리찜~!!과 사이드로는 간단한 반찬들이 나왔어요 ㅎㅎ

진짜 이 맛은 지금도 생각나서 군침이 도네요. 쓰읍...


가오리찜을 먹어본 맛을 표현하자면, 

가오리는 정말 보들보들, 부드러운 식감이 입을 즐겁게 해줘요. 

그리고 생각보다는 살점이 제법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 헤헤 

양념은 달짝매운? 맵단하고는 조금 다른 달짝매운맛이에요ㅎㅎ 

이 양념이 완전 밥도둑이에요.. 2그릇은 기본으로 뚝딱하게 만들죠 ... 후...



비록 사진은 몇장 없지만, 꼭 추천하고픈 맛집이었습니다.

모두들 오늘도 맛점하세요 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저는 또 맛있는거 찾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