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가산 현대아울렛/W몰 근처 고기 맛집] 참맛 숯불 돼지갈비 (가성비갑) in 가산디지털단지역

by 근육곰돌이 2018. 11. 28.
728x90

가산 현대아울렛 / W몰 근처 고기 맛집 : 참맛 숯불 돼지갈비 (고기먹으러 갔다가 예상치 못한 맛집..)


안녕하세요~ㅎㅎ 곰돌이에요~

오늘 고기가 땡기는 날이네요 ㅎㅎ 

가산에서 길 가던 중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를 해매다 우연히 들른 고기집에서 

가상비 좋고 맛도 좋아서 올리게 되었어요~ ㅎㅎ


고기는 언제나 진리...



가산디지털단지 참맛숯불돼지갈비

주소: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208-27

 문의전화: 02-862-6649 / 010-7522-0308

TIP - 지도에서 맞은편으로 이전했더라구요~! 가게는 동일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메뉴는 사진처럼 구성이 되어있네요 ㅎㅎㅎ 

저는 저녁에가서 고기를 먹어서 고기먼저 주문했는데,, 

점심특선도 메뉴구성이 좋아보이네요 ㅎㅎ

여기서 저는 돼지한판 (3~4인분) 36,000짜리로 주문했어요 ㅎㅎ 

고기는 푸짐해야죠 ㅎㅎ 흐흐흐흐



드디어 나온 돼지 세트 얼른주세요~! ㅎㅎ


된장은 무료로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된장에 라면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원래 저는 면을 좋아해서 된장에 있는게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조금 된장이 짜요)


고기 굽자~!! 얼른 익어라 익어라 ㅠㅠㅠㅠㅠㅠ


얼른얼른~~~~!! 배고파 ㅠㅠ



요렇게 구우면 한상차림으로 고기 상이 딱이죠잉

생각보다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기에 아주머니께서 파채를 직접 그자리에서 무쳐서 주시더라구요 ..

완전 내츄럴하고 제 스탈이었어요 ㅎㅎ



ㅎㅎㅎㅎ 구운 마늘과 고기는 늘 진리죠 ㅎㅎ 

하...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가산 고기집을 먹고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고기는 당연히 맛있었고, 먼가 정육점에서 맛있는고기를 사서, 집에서 한상먹는 느낌이었어요 ㅎ


제가 집밥을 좋아해서 그런지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그럼 이만하고 다음에 또 봐유 ㅎㅎ

모두들 맛점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