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밤일마을 / 광명역 / 이케아 근처 맛집] 매화쌈밥 - 정갈하고 신선한 야채 갑

by 근육곰돌이 2018. 12. 4.
728x90

[광명역 / 광명 이케아 근처 - 밤일마을 맛집] 매화쌈밥 (우렁쌈밥) in 채소 쌈 무한에 건강한 밥상



다들 안녕하셨세요~ ㅎㅎ 곰돌이에요~ 
오늘은 부모님 모시고, 광명 이케아에서 놀다가 
이케아 안에 있는 먹거리를 별로 안좋아하셔서,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밥집으로 갔습니다. ㅎ
 
이케아에서 차로 한 10분거리에 밤일마을이라고 맛집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 저희는 한식을 좋아하므로, 매화 쌈밥 (우렁쌈밥)을 픽픽픽 하고 갔습니다. ㅎㅎ

그리고 찾아보니 생생정보통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






매화 쌈밥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문의전화: 02-898-7334




지도에서 보고 가게를 못찾을 줄 알았는데 차로 가더라도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게 도로 변에 가게가 있어요 ㅎ


들어가면 2층으로 올라가게 되어 있고, 

올라가면 홀은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ㅎ


메뉴는 사진처럼 구성이 되어 있고,

특이사항 없으면 우렁쌈밥 정식을 주문~!

우리는 여기서 우렁쌈밥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ㅎㅎ



음식이 나오는 동안 가게를 둘러보니,

각종 밑반찬은 무한 리필 인가바요 ㅎㅎㅎ 

김치 종류와 간장새우가 눈에 보이네요 ㅎ 쓰압쓰압



그리고..~~~!!! 

저는 고기와 먹을때 

쌈을 주로 많이 먹는편인데,, 

쌈 채소가 무한으로 리필이 된다니.. ... (넘나 행복)

늦은 시간에도 야채는 싱싱함을 유지하고 있네요 ㅎ


신선한 쌈채소가 대박인 맛집입니다..


드디어~!! 3인분 나왔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것은 제육, 우렁, 돌솥밥이 메인이네요 ㅎㅎ

앞에 보이는 간장두부?도 굉장히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


제육의 맛은 평타이상입니다. ㅎㅎ 레알 강추 맛은 아닙니다. ㅎ 우리가 아는 그맛이에요 ㅎ

우렁은 쌈싸먹는 용도로 있는거 같은데,

이게 진짜 심심하니 묘하게 맛있습니다. ㅎㅎ


나중에 궁금하시면 꼭 드셔보시길..


그리고, 밥은 돌솥밥으로 아래 보이는 사진처럼 숭늉을 만들 수 있습니다. ㅎ


내사랑 제육 근접 샷 ㅎㅎㅎ 헤헤


이건 문제?의 맛있는 우렁과 장입니다.

쌈이랑 먹으면 진짜 대박입니다.~!



돌솥밥은 밥을 덜어내고, 물을 부어 숭늉 해드시면 됩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기대 이상인 맛집 이었습니다. ㅎ



막 이렇다 하게 꼭 드셔보시라는 존맛탱집은 아니지만,
부모님과 함께 드시기에 괜찮은 맛집입니다.

그리고~! 쌈 채소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맛있는 집입니다.~!!

이점 참고해서 맛있는 가게 잘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ㅎ




오늘도 먹을꺼를 고민하는 전사들에게 ㅎㅎ 화이팅~!

이케아 끝나고 한식먹고프면 여기 추천입니다. ㅎ


그럼 이만 아디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