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영등포구청 맛집 / 한우꼬리맛집] 한우진곰탕 - 국물이 진국

by 근육곰돌이 2018. 11. 26.
728x90

영등포구청역 꼬리 곰탕/찜 맛집 : 한우진곰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안녕하세요~ 곰돌이에요~  


오늘은 직딩들한테 술먹기에 좋고, 

해장하거나 겨울에 진한 국물이 땡길때 좋은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ㅎ


위치는 영등포구청역 3번출구에서 영등포 구청 바로 뒤에 있답니다. ㅎㅎ


한우진곰탕 

영업 시간

매일 10:00 ~ 22:00 (문의: 02-2677-6008)



ㅎㅎ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온 한우진곰탕 집이에요 ㅎㅎ

간만을 보아하니, 정말 로컬맛집인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기대가 되는걸요 ㅎㅎ



메뉴는 이와같이 구분되어 이써요 ㅎㅎ

여기는 전부 한우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ㅎ 더군다나 한우인데도 가격이 참 착하네요 ㅎㅎ

저희는 여기 한우꼬리찜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물론 우리는 (대) 입니다. ^^;; ) 

그리고 단골? 사장님과 친해야만 준다는 꼬리 전골까지 주문 완료~!


한우만 고집하신다고 자부하는 맛집인가봐요 ㅎㅎㅎ 기대만발이네요 ㅎㅎ


주문한 꼬리찜이 나왔어요.. 어마어마 하죠 ㅎㅎ~!!

난생처음 꼬리를 먹어봤는데 정말 야들야들하고, 간장 베이스맛이 일품이었어요. 


블로그 글을 올리고 있는 와중에도 생각하서 침 흘리면서 작성중... 이에요;;


여기 꼬리~!!! 보이세요? ㅎㅎㅎ 진짜 술을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스지수육 전골이라고 해야하나? ㅎㅎㅎ 메뉴에 없는 지인 찬스 전골까지 같이 나왔어요  ㅎㅎㅎ 꿀꺽..



이렇게 한상차림이 나왔답니다. ~!!

술먹으로 온것도 맞지만, 정말 한우꼬리의 매력에 흠뻑 젖은 밤이 되었습니다. ㅎㅎ


스트레스와 업무에 지친 직딩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아재 감성~ 브로~


그럼 다음 포스팅에 또 만나요 ㅎㅎ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