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스타필드 고양 /육개장 맛집] 부민옥 솔직 후기 in 수요미식회 육개장

by 근육곰돌이 2018. 12. 4.
728x90





[스타필드 고양 / 육개장 맛집] 부민옥 수요미식회 맛집 솔직 후기

 

모두들 하이루~

곰돌이에요 ㅎㅎ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 놀러 갔다가 점심으로 먹은 육개장 집을 소개 시켜드릴까해요 ㅎ

요즘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다른 집 보다는 육개장과 같은 국물이 얼큰한 음식을 먹고 싶었어요 ㅎㅎ



 고양 스타필드 '부민옥'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스타필드

연락처: 031-5173-1060

상세주소: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스트리트 안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육개장으로 소개된 '부민옥'이 스타필드에 입점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

물론 저는 모르고 갔더니,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스타필드 1층 가장에 보시면 

고메스트리트가 나옵니다. ㅎㅎ 

여기 들어가시면 부민옥을 만날수 있어요


고메스트리트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ㅎㅎ

음식점이 엄청 많아요 ㅎ



스트리트 들어가자마자 '부민옥' 가게를 확인 할 수 있어요 ㅎ


'부민옥' 메뉴에요 ㅎㅎ 

정갈한 한식의 향연이네요 ㅎㅎ

여기서 우리는 육개장 2개와 차돌양지국수를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

한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먼가 밑반찬이 허름에 보이더라구요

육개장 맛이 그 생각을 날려버려야 할텐데요 ㅎㅎ


아 여기서 차돌 양지국수 굉장히 고기 육수가 진하고 맛있었어요



육개장 근접 샷이에요 ㅎㅎ

양지가 정말 크더라구요 ㅎㅎ

양지는 크고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제가 생각한 육개장 맛은 아니었어요 ㅠㅠ

다양한 채소가 있는 육개장을 생각했는데, 양지와 썰지 않는 통파만 있고,

고기 육수 이외에는 아무 맛잇는 맛을 못 느꼇어요 ㅠ


진하고 얼른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 께서는 비추에요 ~!



육개장에 있던 대파입니다.

대부분 이렇게 되어 있어서, 

파를 좋아하는 저로써도 먹기 싫어 졌어요 ;; ㅠㅠ



오늘은 블로그 최초로 비추 후기네요 ㅎ


저랑 입맛이 다를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ㅎ

양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꺼 같아요~!


스타필드 육개장 부민옥 솔직 후기였습니다.


맛집만 올릴까나.. ㅠ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에서 만나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