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대구중구맛집/동성로(시내)맛집] 동인정 in 동성로/반월당 - 찜갈비(한식) 맛집

by 근육곰돌이 2018. 12. 11.
728x90

동성로 / 반월당역 찜갈비(한식) 맛집 : 동인정 (대구 중구 덕산동)


안녕하세요~ 곰돌이에요~

오늘 대구 동성로/반월당 핫플레이스 찜갈비 한식 맛집  "동인정"을 다녀 왔어요~


물론 한식집인 만큼 이번에도 부모님과 함께 동행하였죠 ㅎㅎ

지난번 포스팅에 동성로 화반(https://musclebear.tistory.com/7)도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도 잊지 않고 사진을 열심히 찍었죠 ㅎㅎ



 

동인정 

(동성로/ 반월당 한식 맛집)

문의전화: 053-423-1470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부모님께 식사 대접으로 고민하다가 오게된 동인정이에요 ㅎㅎ

외부 가게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예쁘네요 ㅎㅎ


그럼 들어가볼까요? ㅎ

보면 볼수록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



메뉴판은 어찌 많이 본거 같은느낌이네요 ;;? 

화반이랑 같은 사..장...님? ㅋㅋ


화반의 느낌이 물씬나는거 같네요 ㅎㅎ

제가 이런 정갈한 한식을 주로 좋아해서,

저도 모르게 끌려온거 같네요 ㅎㅎ


우리는 여기 소갈비찜 set 3인을 주문했어요 ㅎㅎ~!


세트답게? 비빔 해초, 새우볼 튀김, 차돌박이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ㅎ

하 여기는 진짜 존맛탱이에요 ,,.


한식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추천~! 드려요


너무 제스타일의 음식들이 계속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나온 소갈비찜~!

두둠~! ㅎㅎㅎ

그냥 뭐 두말하지 않겠습니다. 

(한번쯤은 꼭 드셔보시길..)


정갈한 한식 느낌에 

 메인으로 찜갈비까지.

간도 적당히 잘되어 있어요 ㅎㅎ


여기서 반전? 

부모님께서는 갈비찜이라고 하셔서, 

뼈가 있고 뜯어먹는걸로 생각 하셨다고 하네요 ㅎㅎ;;


여기 '동인정' 찜갈비는 흔히 떠오르는 갈비찜이랑은 달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ㅎ



결론적으로, 

정갈한 한식에 찜까지 겸비하여 부모님과 오기 좋은 맛집~! 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