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대구중구/동성로 파스타 핫플 맛집] 블라썸 - 계란피자도 있어요~

by 근육곰돌이 2018. 12. 25.
728x90

[대구중구/동성로 파스타 핫플 맛집] 블라썸 - 계란피자도 있어요



[동성로 핫플레이스 파스타] 블라썸 - 예쁜 맛집, 카페, 계란피자


안녕하세요~ 곰돌이에요~

오늘은 최근에 핫한 핫플레이스 동성로 파스타/피자 예쁜 맛집을 소개 시켜드릴려고 해요 ㅎ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할만한 맛집인거 같네요 ㅎ 

ㅎㅎ 

두근두근 ㅎ



 블라썸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연락전화: 053-255-0110



요거는 건물 외관이에요 ㅎㅎ

주변에서 꼭 가보라고 한 맛집이다보니, 

기대가 되네요 ㅎ


ㅎㅎㅎ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크리스마스에는 더욱더 줄서야겠네요 ㅠㅠ



 

 


메뉴는 위에 사진처럼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그중에 우리는 2인세트 A 를 주문했어요 ㅎ


여기 대표메뉴가 치즈블라썸(계란)피자라 안먹어볼수가 있나요 ㅎㅎ

우후우후우후~


음식이 나오기전에는 

식전빵이 먼저 나와요 ㅎㅎ

센스있는 빵이 나와 더욱 맛을 잘 즐길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


ㅎㅎ 어떤 사람들은 식전빵을 파스타 찍어 먹기도 한다네요 ㅎㅎ (스고이..)




왼쪽에는 파스타와 오른쪽인 블라썸 피자가 나왔어요 ㅎㅎ

해물도 적당히 잘 들어가있고, 소스도 듬뿍있어서 좋네요 ㅎㅎ


저는 원래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오늘따라 토마토를 먹고 싶어서 먹었는데

역시 틀린선택이 아니었어요 ㅎㅎ 헤헤


곰돌아.. 

그만 찍고 먹자.. 후 



그리고 여기 식당이 유명한 이유~!

치즈블라썸피자가 나왔어요~!


페스츄리 도우에 계란 후라이 모양의 치즈가 올라와있어요 ㅎ


보기에도 이쁘고, 먹는 맛도 일품이에요 ㅎㅎ


진짜 여심저격이네요 ㅎㅎ

맛은 남심도 저격이에요 ㅎㅎ



블라썸 대표메뉴는 꼭 드셔보시고 오기실바래요 ㅎ


안먹으려고 하셔도 

아마 주변 테이블이 전부 블라썸피자를 먹고 있을꺼에요 ㅎㅎ


ㅎㅎㅎ



모두들 해피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 ㅎㅎ


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