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파주/낙하IC 국밥 맛집] 신솥 해장국 앤 돼지국밥 - 돈까스도 콜라보 인정? 리얼 맛집

by 근육곰돌이 2018. 12. 19.
728x90

[파주 맛집] 신솥 해장국 & 돼지 국밥 - 돼지국밥/왕돈까스/해장국 핵꿀맛 맛집





여러분 하사시부리~  곰돌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네요.. ㅎㅎ 

연말이라 시간이 정신없이 지나가네요 ㅎ


오늘은 제가 파주 출장을 가다가 같이 가신 지인분께서

국밥 기가막힌데가 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오게된 맛집 이에요 ㅎㅎ


역시나 아재가 추천하는 맛집은 탁월한 선택이에요 ~  




낙하IC근처 떡하니 큰 돼지국밥 하나가 보일겁니다. ㅎㅎ

어서 고고우 ㅎ



모든 메뉴는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해장국/국밥집에 수제왕돈까스도 같이 되네요 ㅎ

애기들이랑 같이 데리고 와도 좋을거 같네요 ㅎ


저는 여기서 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배고파서 얼른 먹고 싶은 마음이었죠 ㅎ


내부에는 꽤 넓어요 ㅎㅎ

다른쪽도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못 담았어요.. (쫄보..)

아무튼 사람을 엄청 많아요 줄서야 할꺼 같아요 ㅎㅎ



밑반찬은 간결하게 깍두기와 김치로 끝~


돼지국밥이 드디어 출동..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ㅠㅠ (많으면 좋죠? ㅎㅎ)

돼지냄새도 전혀 안나고 

시래기도 있고 겁내 맛있습니다.  진심..~!!


일반 돼지국밥보다는 좀 정갈하면서 투박한 느낌을 받았어요 ㅎ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무튼 존맛탱이에요 ㅎㅎ



가까이서 보니 더 대박이쥬~ ㅎ

두말하면 뭐합니까.

추천 맛집 입니다. ㅎㅎㅎ 

잘먹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점심을 먹고,,,,






저는 일이 저녁에 끝나서 

국밥집에 돈까스가 생각나서,,,,



저녁을

,,,,



또 



먹으러 왔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녁은 왕돈까스 시켰어요 ㅎㅎ

생각보다 고퀄리티해요 ㅎㅎ



돈까스 푸짐하쥬~~ ㅎㅎ

아참 공깃밥은 

"돈까스 주문 시 밥 많이 주세요 ~" 하시면 

돈까스 접시에 안주시고, 아예 공깃밥을 주신다는...


너무 좋잖아요 ㅎㅎㅎ 



돈까스 잠깐 감상하시죠



고기도 두툼하쥬~~

ㅎㅎㅎㅎ 돈까스 먹었는데 

진짜 배불러요 ㅎㅎ



출장와서 한곳에서 점심/저녁 다먹을 예정은 아니었지만,

맛집으로 만족했어요  ㅎㅎ


파주에서 낙하IC 지나갈일 있으시면 

한번쯤 드셔보시고 가세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그럼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또 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