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국내 맛집

[사당역/고기맛집/핫플레이스] 사당 부추삼겹살 맛집 복돈이!! 진리 JMT!!

by 근육곰돌이 2019. 2. 25.
728x90

[사당역/고기맛집/핫플레이스] 사당 부추삼겹살 맛집 복돈이!! 



다들 안녕하세요~ 곰돌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ㅎㅎ


근래에 핫플레이스를 다녀와서 도무지
블로그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게 뭐냐면요

다름아닌 사당역에 있는 부추삼겹살을 먹고왔어요~!!


게다가 제일 줄이 길고,
 핵인싸들이 먹는다는 돈이 (부추삼겹살)에 
먹고 왔어요 ㅎㅎ


핵 존맛인 부추삼겹 먹으러 가볼까요~?



사당역 부추삼겹살 복돈이


매일 12:00 2월 4,5 휴무, 첫째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 12:00 2월 4,5 휴무, 첫째주 월요일 휴무 





핫플레이스답게 저녁에 가서 먹으려면 무조건 웨이팅 해야 먹을수 있어요,

평소에도 대기팀이 13~16팀정도 된다고 합니다.

후덜덜 기다린 보람이 있어야 할텐데요..


여기가 사당역 부추삼겹살 거리의 집중에 가장 유명한가 봐요.. ㅎㅎ


저는 사실 사람 많아서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ㅎ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ㅎ

여기서 저는 생삼겹이랑 목살 섞어서 먹었어요 ㅎㅎ

아래의 사진에는 찍는걸 깜빡해서, 삼겹살뿐이에요 ㅎㅎ 데헷 ㅎㅎ


그리고 가게안에는 부추/김치를 무한리필 하는 샐러드바도 있어욤ㅎㅎ

저는 사람 많아서 못 찍었어요 ㅎㅎ



생삼겹과 부추를 불판에..

크으... 침고인다 고여 어여 먹고 싶네요 ㅎㅎ


고기굽는 친구의 모습에 흐뭇함이 묻어나네요 ㅋㅋ

후후후 맛있겠다 ㅎㅎ


하... 진짜 이건 저에게 신세카이 였어요 ㅠㅠ

고기가 달달하니 부추랑 먹으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


고소하고 달달하고 멈출수 없는 맛이에요 ㅠㅠㅠ

으하..ㅠ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부추와 김치 ㅋㅋㅋ 테이블 사진이에요 ㅋ


고기는 순삭해서 ㅎㅎ ㅎㅎㅎ 위의 사진으로 ㅎㅎ




고기를 다먹고나면 볶음밥 주문이 가능~!!!


고기기름과  부추양념에 볶음밥이라..

더할나위없이 잘 맛있었어요 ㅠㅠ


ㅎㅎ 

고기집을 정말 많이 가보았지만,

정말 강추 드리고 싶은 고기맛집이네요~!!


재방문의사 100000000% 있습니다.


웨이팅이 후회하지 않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그러면 저는 이만..

배불러서..


또 만나요~











반응형